잡동사니

당정동 맛집 곱창떡볶이 고소하고 맛나네요.

MOTOR 2020. 8. 14. 16:32
반응형

당정동 맛집 곱창떡볶이 고소하고 맛나네요. 

천고마비의 계절이 왔나봅니다. 

요즘 입맛이 살아나네요. 매운음식도 슬슬 생각이 나구요. ^^

어제는 친한 가족과 함께 당정동에 위치한 아차산매운떡볶이집에

방문을 했습니다.  서울에서 먹었던 매콤한 곱창떡볶이 생각도 나고

오랜만에 소주생각도 간절해 맛있게 먹고 마시다 왔네요. 

아차산매운떡볶이는 당정동 한세대먹자골목 파리바게트 옆에 위치합니다. 

아담한 크기의 가게로 분위기 은은하고 술한잔 하기 딱 좋은 곳이네요. 

저는 두번째 방문인데요, 여기 떡볶이집이 참 좋은게 아이들을 데리고

가서 다른 손님들에게 방해안주고 먹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 많이 알려져서 자리가 없으면 슬퍼지겠지만....ㅜㅜ)

가게가 복층으로 되어 있어 2층에 단독공간이 있습니다. 

물론 통으로 빌리는건 아니지만 2층에는 비어있는 경우가 많다보니

저희식구들은 아이들 다 데리고 갈때면 이곳을 이용하고 있답니다. 

아늑하고 시원하고 아이들 놀기좋고 너무 편안합니다. ㅋ

제가 어제 머은 메뉴는 이곳 아차산의 대표메뉴인 곱창떡볶이를 먹고 왔답니다. 

매콤한 국물에 고소한 곱창이 올려진 떡볶이인데요

정말 고소하고 너무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매운걸 잘 먹지 못하는 저에게도 크게 맵지 않은 맛으로

저희는 7단계 매운맛으로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지난번에 6단계로 먹어보니

곱창이 들어가서 그런지 구수한 맛이 있어 술안주 겸으로 한단계 올려서 먹어보니

왠걸 더 맛지네요 ㅋ 어제 완전 곱떡의 매력에 푹 빠져버렸네요. ㅜㅜ

과음은 덤이죠... ㅋ

배가 불렀지만 맛있는 국물에 볶음밥이 빠질 수 없겠죠? ㅋ

치즈 추가해서 더욱더 고소하고 맛있게 볶음밥으로 슥슥 먹고 왔답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입맛이 없거나 매콤한 국물에 고소한

곱창떡볶이가 생각나면 정말 강추하는 곳입니다. 

두식구가 진짜 맛있게 잘 먹고 술도 거하게 한잔 편안하게

잘 마시다 왔네요. 

당정동에 이런 맛집이 있어서 너무 좋네요. 

가격도 크게 비싸지 않아 2~3명이 이거 하나만 시켜놓고 먹어도

배도 채우고 술도 한잔 하기 딱 좋네요. 

곱떡 한냄비 먹고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코코넛크림새우도 너무 맛나게 

먹었네요. 사진도 찍었어야 하는데... 바로 집어 먹느라 놓쳤네요. 

1층과 다르게 2층은 정말 너무 아늑하고 좋습니다. 

단체로 회식하거나 모임이 있을때 가보시면 너무 좋을듯 하네요. 

제돈주고 맛있게 잘 먹고 온 후기입니다. 

매콤한 곱창떡볶이와 매콤한 음식이 생각난다면 당정동 맛집 아차산매운떡볶이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