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ps4 ufc3 구입했는데...

MOTOR 2018. 2. 13. 22:13
반응형

 

지난주에 친구녀석과 함께 국전을 다녀왔습니다. ㅋ

정말 오랜만에 국전 나들이를...

몇년전 게임 한창 할때는 자주 갔지만, 최근에 게임을 멀리하다

몬헌 출시이후에 플스4를 구입하게 되니 다시 국전을 다니게 되네요 .

여러가지 게임보다는 몇가지 게임만 꾸준하게 하고 싶어서

게임타이틀을 되도록 구입 안할려고 하고 있습니다.

몬헌월드, 그리고 레이싱이나 스포츠 한종류만 살려고 갔는데

ufc3가 눈에 딱 들어오네요. 기술을 익히는게 어려워서 그렇치

제대로 좀 익히고 나면 암걸리는 게임이라고 합니다. ㅋ

잘하는 사람 만나면 정말 이기기 어려운 게임중에 하나라고 하죠.

저도 첫날 해보니 원투 어퍼 두개 밖에 할 줄 모르니

재미가 하나도 없네요. ㅋ 그래서 오늘부터 유투브로 조금씩

배워가면서 실력을 쌓고 있답니다.

 

 

친구녀석이 ufc2를 조금 한다고 한번 덤비라고 하더군요.

너 정도는 쉽게 바르지라고 했는데 막상 해보니 쉽지가 않네요.

하단 방어, 상단방어 클리치 

특히 그라운드 기술은 오래 걸릴듯 합니다.

 

플스4 사고 나니 참 재미있네요 ㅋ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게임 중 하나인 몬스터헌터도 즐길 수 있고

이렇게 격투스포치 게임 ufc도 즐길 수 있으니까요. 나중에

좀더 여유가 생겨 큰집으로 이사를 가게 되면 꼭 레이싱 풀세트 장만해서

집에다 설치를 할겁니다. ㅋㅋㅋ 그날까지 욜심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