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ps4 온라인구매, 결제 카드충전 방법

MOTOR 2018. 2. 1. 18:43
반응형

 

 

ps4 온라인구매, 결제 카드충전 방법

 

 

제가 다른 게임은 안해도 한가지 게임이 출시를 하면 꼭 설레이는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바로 몇일전에 출시된 몬스터헌터입니다.

 

한때 몬헌에 푹 빠져 정말 미친듯이 했던 시절이 있었답니다.

 

그때 너무 미쳐서 몬헌에 빠져 일도 제대로 못했던 적이 있어 다시는 안할려고

 

했는데 이번에 ps4로 출시를 해버려 결국 고민고민하다 ps4를 구입하고

 

몬헌을 구입했답니다. ㅠㅠ  또 푹 빠져 있네요 ㅋ

 

ps4 구입하고 바로 몬헌을 사러 갔더니 역시나 품절이네요 ㅎ

 

그래서 그냥 psn에서 온라인 구매를 했답니다. 근 10년만에 ps 게임기를 이용하는거라서

 

조금 어리버리 했지만 지금은 어느정도 적응이 되가고 있답니다.

 

 

 

 

 

 

psn에서 유료게임을 결제하는 방법은 저는 ps4 psn에서 바로 게임을 고르고 핸드폰이나 신용카드

 

등으로 바로 결제를 하는 시스템으로 알고 있었는데 이번에 몬헌을 결제하다보니

 

선불카드를 구입해서 지갑충전을 해야하는 방식을 거쳐야 결제가 가능했습니다.

 

우선 플레이스테이션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셔야 합니다.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서 살짝 밑으로 내려보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는데요 여기서 플스 네트워크 카드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위와 같은 화면에서 네트워크 카드를 클릭해주시고

 

충전할 금액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몬헌을 구입하기 위해서 10만원짜리를 충전했답니다.

 

 

 

충전은 payco나 신용카드 등의 결제를 거쳐서 충전을 하시고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

 

카드번호를 기억하셨다가 게임을 구입하실때 카드번호를 넣고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미리 선불카드를 구입해서 결제를 진행해야 한다는 부분만 조금 불편할 뿐이지

 

충전만 하고 나면 큰 어려움없이 게임을 구입하실 수 있답니다. ~

 

오늘 온라인 플레이를 위해서 ps plus도 결제를 마쳤네요 ㅋ

 

이래저래 돈이 많이 나갔네요. 당분간 몬헌만 신나게 즐기면

 

되기때문에 잠못 이루는 새벽이 될거 같습니다. ^^

 

 

반응형